평지식의 온화함

오렌지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어떻게 연결하고 어디서 찾아? 본문

평소에 알고있으면 좋은 지식🔥

오렌지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어떻게 연결하고 어디서 찾아?

목동랄프로렌 2021. 7. 23. 22:03
반응형

안녕하세요. 평지식의 온화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오렌지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관해서 알아보는 정보성 포스팅을 진행해볼 텐데요. 오렌지 라이프는 ING생명이 사명을 변경하면서 Orange Life로 변경되었는데요, 첫 상호명은 네덜란드 생명보험이었습니다. 오렌지 라이프로 변경된 건 신한생명과 합병되면서 네덜란드 왕가를 상징하는 색깔인 오렌지 색상을 포함해 오렌지 라이프로 변경된 것이죠. 

일반적으로 금유상품에 대한 문의나 , 보험 문의 또는 증명서 및 여러 가지 업무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번호를 찾아 문의하실 텐데요. 

오렌지 라이프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기 위해 검색했을 때는 신한 라이프 공식 홈페이지만 확인할 수 있었기에 통합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판단할 수 있지만 많은 분들은 나오지 않는 검색 결과 때문에 당황하셨을 겁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오렌지 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연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정리해드려 오렌지 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길 바랍니다. 

 

 

 


 

 

 

1. 오렌지 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오렌지 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 1588-5005 ] 번 입니다. 

오렌지 라이프 운영시간은 [ 09:00 ~ 18:00 ] 시까지 운영되며 문의가 있으신 분들은 대표번호로 시간에 문의하시면 통화가 가능합니다. 

Q. 해외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 해외 전화번호는 [ +82-2-2261-1133 ] 입니다. 

Q. 휴무는 언제인가요?? 

- 토, 일 주말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영업시간은 18:00시 까지 운영하지만 보험금 입금 및 지금 문의는 17:30분까지 운영되니 참고해주세요.

 

 

 

 

2. ARS 연결방법

오렌지 라이프 ARS 문의 번호를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조회 및 신청 / 상환문의 [ 1번 - 0번 ] 

보험료 납입 및 정보변경 [ 2번 - 0번 ]

변액보험 상담 [ 3번 ]

계약해지 상담 [ 4번 ]

신계약 완전판매 모니터링 [ 6번 ]

수술, 입원, 장해, 사망보험금 안내 [ 0번 - 1번 ] 

일반상품 및 기타보험 상담 [ 0번 - 6번 ] 

Q. ARS 통화 시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조회 및 기타 관련문의는 24시간 / 지급 문의는 08:00 ~ 23:30시까지 가능합니다. 

위에서 언급드렸듯이 오렌지 라이프는 신한라이프와 합병하며 , 사이트 및 고객정보를 신한 라이프에서 관리하게 되었으며 , 전산을 모두 통합하여 관리하므로 신한 라이프에 문의를 하셔도 문의가 가능합니다.
 
Q. 신한라이프 고개센터번호는요? 

신한라이프 고개센터 번호는 [ 1588-5580 ]입니다. 해외 번호의 경우 [ +82-2-2131-3000 ]입니다. 위에서 필요하고 관련한 내용은 신한 라이프에서 문의하셔도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 합병되었으면 다시 한번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렇게 오늘은 오렌지 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하여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나요?? 유익하셨다면 공감 ♥ 하트 ♥ 부탁드립니다. 글쓴이에게 큰 힘이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