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지식의 온화함

카카오뱅크 입출금 내역서 출력 및 발급방법! 이거 쉽네 본문

평소에 알고있으면 좋은 지식🔥

카카오뱅크 입출금 내역서 출력 및 발급방법! 이거 쉽네

목동랄프로렌 2021. 7. 14. 19:27
반응형

안녕하세요. 평지식의 온화함입니다:)

카카오 뱅크 입출금 내역 제출용 출력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정보성 포스팅을 진행해볼 텐데요. 입출금 내역서는 재난지원금 및 대출을 받을 때 용도 외에도 필요에 따라서 발급을 받는 경우가 많은데요, 카카오 뱅크가 접근성이 편리해서 자주 사용하셨던 분들에게는 은행이 아니기에 내역서가 발급 안 되는 건 아닐까??라는 생각을 좀 하시는 것 같아서 이번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카카오 뱅크 입출금 내역서 출력방법

1. 카카오뱅크카카오 뱅크 입출금 내역서를 출력하기 위해서 카카오 뱅크에 접속하여줍니다.

2. 카카오뱅크에 접속 후 우측 아래에 점 세 개 버튼을 클릭하면 고객센터 / 인증 보완 / 공지사항 / 이벤트 등 다양 탭을 볼 수 있는데 그중에 [ 고객센터 ] 탭을 클릭 후 이동하여줍니다.

3. 고객센터 탭으로 이동후 아래로 보면 [ 증명서 발급 ]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하여 이동합니다.

4. 증명서 발급 탭에서는 다양 한 증명서를 받을 수 있는데 거래내역서를 제출용으로 받기위해서는 [ 거래내역서 ( 국문용 ) ]을 클릭하여 이동합니다.

5. 발급받을 내역서를 PC출력. 팩스, 이메일, 우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제출이 가능하며 , 해당 내역서를 제출하는 기관에서 원하는 방법을 통해 제출이 가능합니다.

6. 발급방법을 선택 후 다음으로 넘어가면, 결제 방법에 대해서 볼 수 있습니다. 내역서를 발급하는 비용은 1,000원이며, 결제 방법을 선택 후 이동합니다.

7. 카카오뱅크 입출금 내역서를 어떤 조건으로 어느 기간만큼 출력할지 선택하여야 하는데, 이는 조회건 500건 이하로만 가능합니다. 500건 이상으로 출력을 해야 한다면 날자를 조정 후 여러 건으로 발급하여줍니다.

이렇게 카카오뱅크 입출금 내역서 발급을 마치면 발급 한 기관에 정상 발송될 것이며 , 여러 타 은행처럼 통화를 해서 ARS 안내를 따라 어렵게 발급받지 않아도 돼서 매우 편리하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 입출금 내역서 발급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해보았는데요, 내용이 유익하셨나요?? 유익하셨다면 공감 ♥ 하트 ♥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