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지식의 온화함

밀리의 서재 구독 취소 방법 , 매월 정기 결제 취소하는 방법은? 본문

쉽게 알고가는 지식🌞

밀리의 서재 구독 취소 방법 , 매월 정기 결제 취소하는 방법은?

목동랄프로렌 2021. 11. 6. 17:14
반응형

밀리의 서재는 광고에서도 많이 접하다 보니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인지 많이 알고 계실 텐데요. 밀 리서 재는 10만 권의 전자책을 보유하고 그 전자책을 정기구독 서비스를 통해 마음껏 책을 읽고 들을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책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원없이 저렴한 가격에 책을 읽을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한 플랫폼일 텐데요. 

그러나 개인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어떠한 이유로 정기구독을 취소하고 싶을때 어디를 어떻게 들어가야 취소해야 되는지 찾다가 익숙치 않은 인터페이스 때문에 취소 방법을 찾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그런 분들에게 오늘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밀리의 서재 정기 구독 취소방법

밀리의 서재를 실행합니다. 밀리의 서재를 실행하게 되면 아래쪽 하단에 투데이, 완독 지수, 검색, 내서재, 관리 등의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 관리 ] 버튼을 클릭합니다.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화면이 전환되는데 위쪽 상단에 본인의 닉네임 및 정기구독 서비스 이용 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 구독 관리 ] 클릭!

 

 

 

 

구독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결제 내역 및 자동결제 관련 탭을 볼 수 있는데, [ 자동 결제 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이동합니다. 

 

 

 

 

 

자동결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아래에 [ 해지 신청 ] 버튼을 클릭하면 해지가 완료됩니다. 

이때 참고해야 하는 사항으로는 취소를 하고 싶은 날로 하루 전에 취소 요청을 해야 하고 , 구글 인앱 자동결제의 경우 구독 취소 방법이 약간 다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앱 결제 취소 방법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실행하면 , 첫 화면 우측 상단에 계정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클릭!

 

 

 

 

 

 

팝업창을 볼 수 있고, 아래에 [ 결제 및 정기 결제 ]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하여 이동합니다. 

 

 

 

 

 

결제수단, 정기결제, 예산 및 기록, 기프트 코드 사용 등 볼 수 있는데 오늘 우리가 필요한 건 정기 결제 해지방법이니 [ 정기 결제 ] 버튼을 클릭합니다. 

 

 

 

 

현재 인앱 정기 결제되고 있는 앱을 확인할 수 있고 , 밀리의 서재 앱을 클릭하여줍니다. 

 

 

 

 

결제 일 , 결제 금액, 결제 수단 등을 확인할 수 있고 아래에 [ 구독 취소 ]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상기 내용을 확인했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구독 취소를 해줍니다. 

정상적으로 완료가 되었다면 이메일로 안내장이 들어올 테니 확인하여 밀리의 서재 구독 취소를 확인하면 될 것이며, 이후에 다시 필요하다면 다시 정기 결제를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다른 문의 사항이 있다면 밀리의 서재 고객센터 [ 070-7510-5415 ]로 문의하면 됩니다. 

오늘은 밀리의 서재 구독취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내용이 유익하셨나요?? 유익하셨다면 공감 ♥ 하트 ♥ 부탁드립니다.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