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지식의 온화함
에어팟 프로 리콜 기간 , 증상 및 진행절차 정리 본문
안녕하세요. 평지식의 온화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에어 팟 프로 리콜 기간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해볼 텐데요. 에어 팟 프로의 경우는 애플에서 출시한 무선 이어폰으로 , 최근 유선형보다는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제품입니다.
에어 팟 프로의 경우 애플사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마니아층이 많은 애플사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필수용품처럼 많이들 구매하셨을 텐데요.
사용하다 보면 잡음 및 찢어지는 소리 , 접촉 불량, 블루투스 연결 불량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는지 , 리콜은 가능한지 찾아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번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1. 에어팟 프로 리콜 기간
에어팟 프로의 리콜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년입니다. 에어 팟 프로의 경우 기능적인 문제로 정상 작동을 하지 않거나 일부 기능 등이 정지되는 등 오류가 있다면 새 상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는 제품은 2020년 10월 이전 제조된 제품이 해당됩니다.
2. 에어팟 프로 리콜 대상 상품
정확히 사운드 문제가 있을 경우 해당이 되는데요, 일부 사운드가 들리지 않거나 베이스음이 제거되고 찢어지는 소리가 커져서 일반적인 음향을 수신할 수 없다면 리콜 대상입니다.
3. 리콜 진행 절차
진행 절차는 크게 제품 검사를 진행합니다. 리콜 적용대상인지 확인하는 절차를 거친 후 문제가 있다고 판단시에 애플 서비스 제공업체는 현재의 에어 팟 프로의 제품을 무상으로 교환하는 방식입니다. 기본적인 하드웨어 문제나 , 사운드 문제 등 전반적인 문제를 파악 후 제공되며 에어 팟 프로의 경우만 리콜 대상에 해당됩니다.
애플 공식 사이트에서 애플 에어팟 프로 탭으로 이동시에 사운드 문제에 대한 AirPods Pro 서비스 프로그램을 볼 수 있고 해당 서비스 절차에 따라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진행 시 엔지니어가 점검을 진행하게 되는데, 시끄러운 환경에서 날카로운 소리 또는 잡음이 커지거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안된다면 수리를 진행하거나 리콜을 진행해줄 겁니다.
하지만 사운드에 대한 문제가 아니라면 리퍼기간 만료로 인해서 비용이 발생할 수 있고 , 직접 찾아가야 하는 만큼 예약은 필수로 하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에어 팟 프로의 서비스 프로그램 대상 제품인지 확인 절차를 거쳤지만 대상자가 아니라면 수리를 통해서 해당 제품의 부품을 교체하여 주실 텐데, 수리 후에는 수리내역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질문이 있거나 추가 지원이 필요하다면 애플지원센터 080-333-4000 으로 문의하여 진행하시면 좀 더 자세한 설명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에어팟 프로를 이용하는 고객님들이 많고 해당 오류가 많았던 부분이라 리콜을 진행할 텐데요, 해당 문제가 있다면 꼭 확인하셔서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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